본문 바로가기

맛집

칙촉 위즐 아이스크림 칼리로 폭탄은 역시나 맛있는법!

아이스크림 전문점 갈 필요 없어요~ 칙촉위즐 한통이면 끝입니다!

 

 

 

 

사촌동생이 먹고 싶다며 몇군데 편의점을 돌아서 결국 이마트24편의점에서 get한 Lotte <칙촉이 퐁당 위즐> 아이스크림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이마트에서는 4500원 정도의 가격입니다.(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이정도 였어요!)

 

어디에서 딱 판다 정해진건 아닌것 같습니다. 세계과자전문점에서 파는경우도 있고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어 구매는 그냥 복불복이네요! (단, 롯데슈퍼에서는 가끔 할인행사를 한다고 하니, 구매에 참고해주에요~)

 

 

 

 

원래 초코아이스크림들이 칼로리가 높겠지만 이거는 어마어마한 칼로리네요! 칙촉에 퐁당 위즐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한통다 먹으면 약 1000kcal로 거의 라면2봉지 수준이네요!

 

 

 

역시 맛있는건 칼로리가 높은 법인가 봅니다. 특히 이런건 한입만 먹고 집어 넣을수 없는 거잖아요???

 

 

 

 

칙촉 아이스크림 이라고는 하지만 사실 그렇게 칙촉맛이 날거라고는 크게 기대는 안했습니다. 그냥 예상했던 초코아이스크림 맛이겠지 라고 생각을 했는데,

 

동생이 인터넷 후기가 다 좋다고, 그리고 인터넷에서 핫하다는 말에 궁금해졌죠~(핫하다고 하면 또 안먹어볼수가 없겠쥬~?)

 

 

 

 

뚜껑개봉, 금박지를 뜯으면 초코아이스크림 뚜둥! 겉으로도 보이는 초코칩들, 생각보다 자잘하게 초코칩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칙촉에 있는 초코보다는 좀 더 자잘한 초코들이 들어가있지만,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 초코칩은 한스푼 퍼먹을때 마다 씹히는 맛이 칙촉은 연상케하는 느낌이예요~

 

 

 

 

이렇게 한스푼 뜨면 보이는 대박 초코칩들, 약간 얇게 넣게 잘린 초코칩 보이시나요? 초코칩 말고도 아이스크림도 찐해서 약간 베스킨라빈스 초콜릿무스맛과 비슷한 느낌? 네!!!! 초콜릿무스랑 비슷해요~~~!!!(쓰다가 깨달음)

 

 

 

 

솔직히 한통 많다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이거 조금먹고 넣어두면 또 먹고 싶어서 꺼내먹고, 그러다보면 한통 순삭이예요~ 동생이랑 저는 이거 그냥 한통 한번에 다먹었어요. (특히 저희는 단걸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물리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사이좋게 칼로리 약500kcal을 나눠먹은 동생과 저는 죄책감을 느꼈지만 어쩌겠습니다? 다 먹었는걸;; 맛있게 먹으면 살 안찌는 거라고 그랬어요!!(누가?)

 

칙촉이나 초콜렛과자류 혹은 베스킨라빈스 초콜릿무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 아이스크림도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베스킨라빈스 가격과 비교했을때 할인해서 사면 훨씬 이득이네요!

 

많이 맛있는 초콜렛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을때 추천드리는 아이스크림일것 같아요! 오랜만에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발견해서 너무 좋네요!!

 

https://douknowaboutkorea.tistory.com/29

농심 옥수수깡 나는 모르겠어요

농심 신제품 옥수수깡 솔직후기 <개인마다 입맛은 다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70g에 370kcl, 그러나 과자 먹을땐 칼로리 보고 먹는거 아니랬어요~~!(그래도 다른 과자들에 비하면 적은 칼로리네요!)

douknowaboutkore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