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농심 옥수수깡 나는 모르겠어요

농심 신제품 옥수수깡 솔직후기

<개인마다 입맛은 다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70g에 370kcl, 그러나 과자 먹을땐 칼로리 보고 먹는거 아니랬어요~~!(그래도 다른 과자들에 비하면 적은 칼로리네요!)

 

옥수수깡

 

편의점 갔다가 이게 뭔가 싶어서 냉큼 구매해본 농심 <옥수수깡> 과자입니다.

 

알고보니 농심에서  새우깡 이후로 47년만에 선보인 신제품과자라고 하네요. 신제품 내면서도 엄청 부담스러웠겠다 싶었습니다.

 

 

 

저는 사실 옥수수종류의 과자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서 약간 상상되는 맛(우마이봉 옥수수맛)일거라 예상하면서 평타는 치겠지! 라는 생각 을 하며 오픈!

 

농심옥수수깡

 

봉지를 뜯자마다 풍기는 옥수수향은 입에 침이 고입니다. (향은 정말 강하게 나더라구요!)  향+모양(옥수수알)은 일단 너무 좋은데 맛이 제일 중요하겠죠~? 

 

......................

 

......

 

하핫, 옥수수향만 가득한 과자였습니다. 엄청 씹히는 바싹한 크런치한 느낌은 강한데 옥수수맛은 약해요.

 

뭔가 익숙한 맛인데 묘하게 이것저것 짬뽕되있는듯한 맛?

 

뻥튀기 옥수수 과자 (개나리콘) 에 좀더 찐한맛에 꼬깔콘에 아~ 설명하기 미묘한 맛이예요. 그렇다고 그게 매력적으로 다가오지는 않았어요.(그러면서 한봉 순삭했다는!)

 

아마도 크런치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그러나 우마이봉 같은 맛을 생각하시면 실망하실것같아요. 약간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느낌의 과자네요

 

같이 맛봤던 동생은 2~3개 집어먹고 안먹더라구요! 동생은 참고로 붕어빵 빵맛같데요! 

 

한봉지 다 먹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또 사먹으라고 한다면 차라리 개나리콘을 사먹겠어요! (역시 새우깡을 넘는 과자는 없나봐ㅠㅠ)

 

 

<마지막 한줄 맛평가>

개나리콘 옥수수 뻥튀기 찐한 버전맛! 먹다가 입천장 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