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간식추천,Queen's Balls,퀸즈볼스,닭먹꼬알먹꼬,치즈볼,닭강정

퀸즈볼스? 닭먹꼬 알먹꼬? 뭐가 진짜 상호명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홍대 디저트 구매후기!

 

 

퀸즈 볼스,닭먹꼬 알먹꼬의 주 메뉴는 치즈볼과 닭강정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메뉴는 세트로 되어있는데요.상대적으로 작은양의 작은박스세트와 그보다 많은양인 큰박스세트가 있습니다.

 

광고

 

작은박스세트

치즈볼 범벅세트 : 치즈볼 4개 5,000원

싱글 49 닭강정 : 순살/땅콩달콤/고추매콤/마늘간장/화이트어니언/허니버터 중 택 4,900원

싱글 닭알 범벅세트 : 닭강정+치즈볼3개  5,500원

싱글 닭알 세트 : 닭강정+치즈볼3개 5,500원

닭먹꼬알먹꼬 세트 : 닭강정+치즈볼 4개 8,900원

이렇게 있으며 치즈볼과 닭강정만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광고

 

큰박스세트 화이트생크림,콘샐러드,크리미버터,치킨무가 이렇게 기본으로 들어가 있으며 마카롱튀김과 케익튀김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도 있습니다.가격은 18,000원으로 통일되어있습니다.

퀸즈 닭먹꼬알먹꼬 종합세트 : 닭강정(S)2개+치즈볼6개

퀸즈 종합선물세트 : 치즈볼6개+닭강정(S)+포테이토+마카롱튀김2개+케익튀김2개

퀸즈 치치세트 : 치즈볼9개+닭강정(M)

퀸즈 치치포세트: 치즈볼6개+닭강정(M)+포테이토

 

범벅세트라고 되어있는건 치즈볼에도 양념을 발라 주는것 같았어요.저는 치즈볼 고유의 맛을 느끼기 위해 그냥 치즈볼과 닭강정이 있는 싱글닭알세트로 골랐습니다.

 

 

 

가게 옆면에 무인단말기가 있는데요.직원한테 바로 주문을 하는게 아니라 무인단말기로 직접 주문해야합니다.

대충 옆에있는 메뉴들을 보고 고른 다음 무인단말기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세트를 고르셨으면 다음으로 치즈볼과 닭강정의 맛을 고를 수 있는데요.

치즈볼은 모짜치즈맛,체다치즈맛,고다치즈맛,크림치즈맛,맥앤치즈맛,고기치즈맛,초코볼맛,단팥맛,자색고구마맛 이렇게 있으며 닭강정은 기본후라이드맛,달콤한맛,매콤한맛,마늘간장맛,화이트어니언맛,허니버터맛 이렇게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세트는 싱글닭알세트고 치즈볼3개와 닭강정이 있는 세트였습니다.

치즈볼 3개있는 세트라 원하는 치즈볼맛을 세가지 고를 수 있었어요.치즈볼은 치즈가 들어있어야 맛있지 않겠습니까?그래서 저는 모짜치즈맛과 고다치즈맛,체다치즈맛 이렇게 세개를 골랐습니다.그리고 닭강정은 달콤한맛을 골랐습니다.

 

 

 

 

선택을 하고 결제까지 다 끝나면 영수증과 번호표가 나옵니다.그리고 왼쪽으로 돌아면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 창이 있어요.그 앞에 핑크색 플라스틱포크와 티슈가 있고 음식이 나오면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싱글닭알세트 - 치즈볼3개와 닭강정.

닭강정은 보통 닭강정이랑 색갈이 다르네요.꼭 간장치킨처럼 색이 까만편?이에요.그리고 치즈볼이 다 다른 맛인데 외관상으론 이게 무슨 맛인지 알 수가 없어요.

 

 

 

저는 치즈볼을 모짜치즈맛,고다치즈맛,체다치즈맛 이렇게 세개를 골랐었는데요.모짜치즈맛을 먹고 다음 치즈볼을 먹었을때 또 모짜치즈볼맛이 나길래 주문을 잘못했나했어요.

 

영수증을 보니 다 다른 맛을 고른것이 맞았고 그냥 모짜치즈맛과 고다치즈맛이 너무 비슷했어요.

 

광고

 

체다치즈맛은 체다치즈다하고 바로 느껴졌습니다.치즈볼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습니다.하지만 다른 지점의 치즈볼과의 차이점은 잘 모르겠어요.

 

닭강정은 색이 간장치킨같다고 생각했는데 맛도 간장치킨 비슷했어요.그리고 제 입맛에는 딱히 맛있다는 느낌은 안들었습니다.

 

양은 엄청 많지는 않은데 치즈볼과 닭강정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은 사 먹으실만 한것 같아요.저는 만약 다시 사먹는다면 치즈볼만 사먹을거 같습니다.닭강정은 딱히 맛있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가격은 싱글닭알세트 5,500원 이였는데 치즈볼 자체가 원래 비싸기 때문에 싸지도 비싸지도 않았던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