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ana Fun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동물로 알아보는 나에게 가장 큰 스트레스 원인!

동물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가장 큰 스트레스 원인은?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스트레스 지수와 그 원인을 동물 심리테스를 통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심리테스트의 경우 너무 오래 생각을 하고 선택을 하는것보다는 제일 먼저 마음에 갔던것을 고르는것이 더 정확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심리테스트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자고나 했던 당신은 정글로 여행을 떠나게됩니다. 그렇게 도착한 정글에서 한 부족을 만나 함께 생활을 하며 즐거운 생활을 보내던 당신은 오랜시간이 지나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당신이 떠나는것을 아쉬하던 부족의 족장은 당신에서 선물로 동물 한마리를 주겠다고 말하며 선택을 하라고 하는데...?>

 

1. 호랑이 2.팬더 3.양  4.말  5.소  6.원숭이

 

 

이중에 하나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선택하셨다면 아래의 결과를 확인해주세요.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말고 딱 생각이 되어진 동물을 선택해주세요.)

 

1.호랑이

 

재미있는심리테스트

당신이 선택한 동물은 호랑이, 

당신은 누군가에게 비교를 당하고 지적을 당하는 부분에 대해서 가장 큰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자존심이 매우 강한타입으로 당신을 무시하는 것들에 대해 굉장이 예민한편입니다.

 

2.팬더

 

스트레스지수

 

당신이 선택한 동물은 팬더,

당신은 계획만 짜놓고 행등으로 옮기지 못하는 시행력이 부족한 자신에 대한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편이라고 합니다. 완벽함을 추구하지만 완벽하지 못한 당신을 속으로만 계속 속상해하며 자신을 괴롭히고 있네요.

 

3.양 

 

스트레원인

 

당신이 선택한 동물은 바로 양,

당신은 인간관계에 대해서 가장 큰 스트레스를 받는 타입입니다. 그중에서도 연인과의 관계에 대해 예민한데 사랑하는 연인과 생기는 문제들이 당신을 힘들게 하고 있네요. 섭섭하고 서운한 마음이 있다면 속으로 쌓아두지 말고 서로 대화를 하며 바로푸려고 노력하는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4.말 

 

심테

 

당신이 선택한 동물은 말,

지루한 데일리루틴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당신,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싶어 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답답해 하고 있네요. 이러한 고민또한 당신의 머리를 더 복잡하게 만들고 있으니 조용한 시간을 가지며 머리속의 생각을 혼자 정리해보는것도 좋겠습니다.

 

5.소

 

심리테스트스트레스

 

당신이 선택한 동물은 소,

미래지향적인 성향의 당신은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벌써부터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직장에서부터 결혼 그리고 아이문제 누후대비등등 너무 많고 다양한 걱정으로 스스로를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현재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으니 결과가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너무 스트레스는 받지 말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해보세요.

 

6.원숭이

 

슽레스지수와원인

 

당신이 선택한 동물은 원숭이,

사람과의 관계에서 가장 스트레스를 받으며 그중에서도 당신과 맞지 않은 사람들과도 맞추며 생활해야하는 사회생활이 제일 힘들다고 하네요. 어울려서 대화하는 것이 스트레스 이지만 주변에서는 이를 알아채지 못할정도로 잘 대처하고 있네요. 

 

 

오늘은 동물로 알아보는 나의 가장 큰 스트레스원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팬더를 골랐는데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확실히 저도 너무 많은 계획을 세워서 그 계획은 다 마무리 하지 못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인데요! 팬더를 고른 결과를 읽고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놀랐습니다. 또한, 팬더 다음으로 생각했던 동물이 원숭이였는데 이것도 제가 많이 받는 스트레스 원인중 하나여서 심리테스트지만 소~~오름이였네요 ! 그래도 심리테스는 가볍게 보시는거 아시죠~? 그럼 다음에도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