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영화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 관람포인트 총정리

FNC 신인 P1Harmony의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 영화 개봉! 피원에이치 줄거리 OST 

 

피원에이치

FNC 엔터 '피원하모니' 세계관 영화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 영화개봉일은 2020.10.08일로  장르는 드라마,SF 물입니다.

 

 

 

FNC 엔터에이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ey)의 세계관을 담은 영화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만으로도 핫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3일만에 100만뷰를 넘어버린 영화 피원에이치! 어마어마한데요!

 

 

 

 

총 99분으로 감독 창감독(표적 , 고사등)님, FNC 신인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ey)의 기호, 테오, 인탁, 지웅, 소울, 종섭 그리고 정용화, 정진영, 설현, 김설현, 최여진등 화려한 배우라인이 더해져 영화의 기대감을 더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특별출연 카메오 유재석과 정해인이 나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피원에이피:새로운세계의시작

 

피원에이치는 제작비 20억의 영화이지만 데뷔를 하는 신인그룹의 마케팅 비용으로는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확실히 신인그룹이 이렇게 영화로 이슈를 모으고 데뷔를 하면 마케팅 효과는 확실할것 같습니다.

 

영화피원에이치
출처:네이버영화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의 줄거리는?


분노와 폭력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로 인해 폐허가 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다른 시간 차원(과거, 현재, 미래)에 흩어진 소년들이 모여서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북두칠성을 이끄는 희망의 별 '알카이드'와 북두칠서으이 옆에서 빛나지만 이를 보면 죽는다는 악마의 별 '알코르'의 전설을 바탕으로 한 소년들의 성장을 그려내며  피원하모니 세걔관의 시작을 알립니다. 

 

 

 

부 제목 새로운 세계의 시작은 추후 피원 하모니 앨범의 전반적 비쥬얼,디자인,콘텐츠를 반영될 예정이라 앞으로의 피원하모니의그룹의 방향성을 유추하면서 보면 더 흥미로울것 같습니다.

 

 

예고편만 본다면 분노바이러스가 메인, 좀비영화 느낌도 나면서 히어로물느낌이 나는 초능력영화같은 느낌이 드는 예고편 느낌을 받으며 깔끔하고 잘 만들어진 예고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은 피원하모니가 직접 참여한 OST수록곡 또한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영화 피원에이치OST 수록곡은 멤버들이 영화에 맞는 곡들을 직접 작사, 노래하며 R&B 목소리로 매력을 뽐내었습니다. 'sweet memories' '어떡하라고' 'Alone'등 영화의 감성을 음악적으로 풀어낸 피원하모니의 앨범과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