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산본 투덜이네 막창 맛집, 막창도 맛있지만 볶음밥도 굿굿

투덜이네 매콤 막창 JMT! 산본맛집으로 추천!

 

투덜이네막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산본에 있는 투덜이네막창집에 갔습니다. 동생이 산본에서 이사를 가서 갈일이 없어서 거의 일년만에 온것 같네요!

 

산본맛집

 

동대문 안경할머니가 유명하신가봐요~ 그래도 투덜이네 막창이 맛있으니까 분명 안경할머니네도 진짜 맛있을것 같네요!

 

<산본 투덜이네 막창 메뉴 가격>

달콤한 양념구이-원조 왕십리 스타일

맛있는 양념매콤-달콤+매콤

약간 매운 매콤구이-조금 매워요!

아주매운 매운구이-불닭면보다 더 매울까요?(사실 안먹어봤어요....)

 

 

 

저희는 늘 맛있는 양념매콤(동생스타일),약간 매운 매콤구이(제스타일)를 주문해서 먹기에 다른맛은 잘 모른답니다.

 

산본투털이네산본맛집추천

 

원래도 포장이 되었나요? 늘 사람이 많아서 전화를 하고 가는 편이라 바쁘신대 포장까지 해주시는줄 몰랐네요~ 1인분부터 포장이 가능하다니 더 좋은것 같네요!

 

산본막창

 

저희는 이날 셋이서 가서 양념매콤(동생스타일),약간 매운 매콤구이(제스타일)을 같이 주문했어요. (섞어서 주문 가능한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막창맛집

 

요렇게 반으로 나뉘어 나오는데, 스타일에 따라 집어 먹으면 되서 더 좋은것 같아요.

 

 

 

매운건 조금 혀가 얼얼 하긴 해서 먹다 힘들면 달콤한 막창으로 먹으니 딱 좋네요!

 

맛있는산본음식점

 

쫀득 쫀득 + 양념이 막창이 너무 맛있어서, 진짜 다들 말없이 사진찍고 먹고 사진찍고 먹고만 한것 같아요.

 

산본음식점가볼만한맛집

 

진짜 순삭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나온지 얼마 안지났는데 다 먹어버린 막창, 그래도 괜찮아요! 여기는 볶음밥도 엄청 맛있으니까요!

 

산본테이크아웃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이것마저 순삭! 배는 부르지만 너무 맛있어서 숫가락을 놓을 수 없었답니다. 투덜이네 막창은 가끔씩 먹고 싶어져서 동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한번씩 가서 사먹게 되는 것 같아요. 

 

산본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여기 한번 맛봐보세요! 늘 만족하는 산본막창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