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

넷플릭스 영국 추리 드라마 추천! 블렛츨리 서클(The Bletchley Circcle)

넷플릭스 영국 드라마 추천 / 수사물 , 추리물 드라마 추천 ' 블렛츨리 서클 The Bletchley Circle '

 

넷플릭스드라마추천


시즌 1, 시즌2 그리고 후속작 센프란시스코 이렇게 구성되어있는 영국 추리물 블렛츨리 서클은 약 50분 이내의 에피소드로 채워져있습니다. 

 

시즌 1에서 총 3편, 시즌 2에서는 총 4편으로 가볍게 시청할수 있는 드라마 이지만 몰입도가 은근 있는 드라마 입니다. 

 

BBC에서 제작하였으면 만 15세 이상 관람등급으로 자극적인 장면 크게 기억나지 않습니다. 특히, 영국 악센트가 매력적이라서 영어 듣는 재미와 옛 유럽 스타일을 보는것도 이 드라마의 매력포인트 입니다. 

 

 

 

넷플릭스 영국 드라마 '블렛츨리 서클'  스토리는?



평범해 보이지만 사실은 암호 해독 기술과 지적능력이 매우 뛰어난 4 명의 여주인공들이 경찰이 해결하지 못하는 살인사건을 함께 각자의 능력으로 풀어 나가는 내용입니다.

 

사건 전개의 흐름도자연스럽고 흐름이 깨지는 것이 없어서 호로록 보면 호로록 끝나는 몰입도 있는 드라마 였습니다.

더 이상 이야기 하면 재미 없겠죠?!

 

블렛츨리서클

주요 등장인물은 ?

 

시즌 1과 시즌 2 같은 배우가 나오지만 약간의 체인지는 있습니다. 또한 배경역시 시즌1과 시즌 2는 달라요. 그렇기때문에 더 매력적이랍니다.

 

수잔 그레이 - 안나 맥스웰 마틴

암호 해독을 전문으로 하며 살인사건의 패턴을 제일 먼저 알아채고 옛동료들을 모아 사건을 해결하는 중심축에 있습니다.

 

루시 데이비스 - 소피 런들

암기의 천재로 잠깐 본 내용도 머리속에 딱 저장되는 천재! 

 

밀리 -레이철 스털링

지도와 언어에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제일 행독력이 강한 매력이 철철 넘치는 캐릭터

 

진 맥브라인언 - 줄리 그레이엄

예전에 같이일했을때 리더로 있었으며 최연장자 답게 상황의 밸런스 조율을 잘합니다. 여러 인맥으로 정보를 수집합니다.

 

 

 

추리물, 수사물 , 스릴러, 범죄물 이런스타일의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영국 추리물 셜록 홈즈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분위기자체가 조금 무거운 코믹한 요소는 거의없으나 그만큼 몰입도는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단, 시즌1화 초반부 부분이 늘어지는점만 넘기면 시즌  호로록 하루만에 다 볼수도 있어요.

 

후속편으로 센프란시스코도 나와있는데, 대부분의 주인공은 수잔 빼고 다 나오지만 배경과 직업들이 다달라지고 

분위기 또한 많이 달라져요! 시즌1,2를 재미있게 보셨다면 센프란시스코도 재미있게 보실수 있을꺼예요.

 

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로 블렛츨리 서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