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샌 깜뜨아이스바 ! 음... 애매한데~?

조금 아쉬운데! 롯샌 깜뜨아이스바 솔직후기(내돈내산)

 

롯샌깜뜨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샌 깜뜨 아이스바 구매후기입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다가 눈에 띄어서 사게된 롯샌 깜뜨아이스바! 봉지에 사진만 봐도 이건 안사볼수 없는 아이스크림느낌이죠~? 특히 저는 깜뜨,오레오 이런거 엄청 좋아하는데다가 쿠앤크 아이스크림도 좋아해서 완전 취향저격이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초콜릿맛인 깜뜨쿠키가 통으로 2개 붙어있는데, 대부분의 아이스크림에 붙어있는 과자는 조금 눅눅해서 이부분이 어떤 조합일까 궁금했어요!

 

롯샌

 

칼로리는 115kcal로 과자 아이스크림은 칼로리 생각하고 먹으면 그냥 포기하느게 나은거 같아요. 칼로리가 높을수록 맛일을 확률은 높아...지는것 같아요.

 

봉지를 뜯으면~?

 

아이스크림추천

 

요렇게 깜뜨 과자 두개가 턱하니있고 아래에 있는 쿠앤크아이스크림!

 

깜뜨아이스크림

 

생각보다 두꺼운 아이스크림, 쿠앤크 아이스크림보다 조금 더 두꺼운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쿠앤크아이스크림

 

<롯샌 깜뜨 아이스 솔직후기>

재구매:반반... 하지만 꼭 이걸 사먹어야하지는 느낌은 아님,

과자는 역시 눅눅했어요. 먹을만 하긴 하지만 뭔가 조금 아쉬운느낌이라 막 사먹어야지 하는 느낌의 아이스크림은 아니였답니다. 쿠앤크아이스크림은 역시 베스킨 라빈스가 제일 맛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아니면 그냥 쿠앤크 사서 깜뜨나 오래오붙여서 먹으면 과자가 더 바삭해서 취향 저격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