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KT위즈파크 근처 <북경오리구이 본점> 솔직후기

오랜만에 북경오리구이 먹으러 수원에 갔어요~ 북경오리구이 송죽동 솔직후기

 

북경오리

 

속죽동, 수원KT위즈파크 건너편에 위치한 북경오리 구이집! 동네에 없어서 나름 후기가 많았던 제일 가까운곳으로 가봤는데요~

 

수원북경오리구이본점위치는?

 

 

메뉴는 북경오리구이 한마리에 68000원, 반마리에 34,000원으로 이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판매중입니다. 사이트에 나와있는 가격이 조금더 비싼데 갔다온지 한달도 안됬는데 어떤게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베이징덕

 

한마리를 시키면 소면은 나중에 서비스로 주는데 다먹어갈때쯤 미리 시키는게 좋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시간이 걸리더군요!

 

 

 

대체적으로 요리는 빨리 나오는 편이였습니다.

 

북경오리수원본점북경오리구이본점

 

북경오리와 싸먹으로 주는 사이드 메뉴들인데, 제가 원래 먹던것과 달라서 의아했지만 조금씩 스타일이 다르겠거니 했습니다. 

 

수원북경오리구이전문점

 

요기에 싸먹는건데 제대로 안된건지 중간에 밀가루 가루가 보이고 원래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는 제 입맛에는 안맞아서 그냥 무쌈에 싸먹었습니다.

 

수원베이징덕후기

 

저희가 시킨 오리구이 한마리는 생각했던 것 보다 금방 나왔습니다. 겉면이 조금 덜 갈색이네요~

 

중국요리

 

그냥 나와있는 것들로 싸서 먹었는데, 무쌈과 먹어야 덜 퍽퍽하네요~ 원래 이렇게 퍽퍽했나 싶은데 원래 베이징덕은 영국에 있을때 많이 먹었어서 한국에서는 처음 먹어보는데 조금 실망했습니다.  그래도 양은 푸짐해요!

 

 

베이징덕수원

 

그리고 서비스로 시킨 메밀소바와 국수~ 개인적으로는 국수는 맛있었어요! 퍽퍽했던 고기를 국수가 쏴악~ 내려가게 해주고 뜨끈하니 마무리로 먹으니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조금 싱겁나 했으나 먹다보니 은근 국물이 매력적이여서 호로록 다 먹어버렸어요~ 

 

전체적으로 제입맛에는 아쉬웠지만 그래도 양만은 푸짐했던 북경오리구이수원점 솔직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