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난방기 솔직사용 후기 , 화상 걱정없는 엘리온 히터

작년부터 사용중인 개인용 난반기, 책상난로 , 앨리온 히터 사용후기!

 

히터

 

작년에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올해 다시 날씨가 쌀쌀해서 꺼낸김에 포스트해보는 엘리온 히터입니다.

 

이미 히터가 2개가있음에도 불구하고 히터치고는 높은 가격에 구매한 이유는 바로 고온화상위험이 없으며 히터를 사용하면 피부에 느껴지는 건조함이 적고 소음이 적다는 점에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엘리온히터

 

현재 가격은 8만원대로 작년에 얼마에 구매했는지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히터치고는 가격이 좀 높았다고 기억이 됩니다.

 

엘리온 히터 기능은 무엇일까요?

엘리온 히터는 생체주파수와 일치하는 생육원적외선 방사로 인해 건조함이 없으며 형액순환개선에 오히려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복사열을 이용한 복사난방방식으로 스타킹,옷등이 타지 않고 원적외선 방식과 이중안전 장치로 화상 및 소음, 화재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소비전력 260W로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가 없고 고효율 알뜰난방이 가능합니다.

 

하루 5시간 사용시 월 39kW, 

하루 8시간 사용시 월 62.4kW로 하루 5~8시간사용시 3,000원에서 5,000원정도의 전기요금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앨리온히터

 

이렇게 세워서 사용이 가능하고 책상아래 붙여서 사용도 가능한 히터이며 자동전력 차단이 있어 난방기가 쓰러져도 화재가 발생 걱정이 없습니다. 또한 터치시에도 망으로 보호 되어있어 화상의 위험이 적어요.

 

 

온도는 딱 두가지 하이,로우로 선택이 가능하며 시간 또한 4시간 8시간 그리고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으로 나뉩니다.

 

엘리온 히터 1년 사용 솔직후기는?

 

가벼워서 이동성이 좋으며 인테리어적인 면으로 봤을때 깔끔합니다. 또한 사용안할실에도 보관이 편해요. 짜투리틈에 보관하기 좋습니다. 

 

또한 로우로 틀어놨을때는 발을 올려노면 따뜻하고 좋아요. (하이는 생각보다 뜨거울수 있습니다.)

 

화상의 위험성은 확실히 다른 히터에 비해 적어 아이가 있는 집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는 화상걱정없이 히터를 사용하기좋은것 같습니다. 

 

또한 전기세 역시 다른 히터들에 비해 저렴한건 좋은것 같아요~ 한달 전기세의 큰차이를 많이 느끼지는 못했어요.

 

단, 건조함이 적다고는하는데, 피부가 원래 많이 건조한 타입이라서 그런지~ 딱히 안 건조한건 잘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