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촌 먹자골목 맛집 남원추어탕 맛있어서 먹고 늘 포장해오는곳!

추어탕 맛집, 평촌 먹자골목 남원추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촌 먹자골목 맛집 한군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이 추어탕 먹으러 늘 가는 곳인데, 여기는 먹고서 포장까지 해오는 찐 맛집이랍니다.

 

<평촌 남원추어탕 위치는?>

 

 

영업시간 9:30분 ~ 21:30분 (라스트 오더 21:00)

**첫째,셋째 다섯째 일요일 휴무**

주차는 가게앞에 하시면 됩니다. 배달은 모르겠고 포장은 가능해요!

<남원추어탕 메뉴 & 가격>

추어탕 9,000원 ★★늘먹는메뉴

통추어탕 11,000원

우렁추어탕12,000원

미꾸라지 튀김 10,000원★가끔시켜먹는 메뉴

어린이돈까스 4,000원(옆에서 애들이 먹는거 보면 겁나 맛있어보여요!)

 

 

 

3명이서 가서 추어탕2개 시키고 튀김을 하나 주문했는데, 딱 양이 맞았어요! 튀김양도 많고 색깔도 좋답니다. 

 

남원추어탕

 

기본 미꾸라지 튀김에 깻잎 튀김 두개가 포함되어있는데, 원래 그런지 기억은 안나는데 이번에는 미꾸라지에 알이 있더라구요. 진짜 더 맛있었어요 ㅠㅠ

 

평촌맛집

 

그리고 본메뉴 추어탕! 원래는 솥에 나오는데, 나눠먹는다고 그릇에 담고 정신없이 먹다가 찍어버렸네요! 그래도 밥솥은 찍었답니다. 요기 밥에 물 넣어서 누룽지 해 먹으면 든든해요~

 

평촌먹자골목평촌먹자골목맛집

 

추어탕을 엄청 좋아하는건 아닌데 여기는 진짜 맛있어서 가끔 생각이 날 정도랍니다. 먹은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또 먹고 싶은 남원추어탕, 평촌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 괜찮아요~ 어린이 메뉴 돈까스도 있으니 아이와 함께가도 괜찮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