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망원동 생활의 달인 바게트 빵 맛집 <블랑제리코팡 >

생활의 달인 바케트, 크로와상 달인의 빵집 망원동 블랑제리코팡 베이커리

 

블랑제리코팡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 생활의 달인에 바게트, 크로와상 달인으로 나왔던 블랑제리코팡 베이커리를 다녀 온 후기입니다. 사실 이곳은 지인분이 빵을 사다주셔서 알게된 곳이라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사실은 이제야 알았네요!

 

 

 

블랑제리코팡은 생활의 달인에 나오기전에도 이미 망원동에서는 유명한 빵집으로 이미 소문이 나있던 곳이였습니다.

 

사실 시그니처 메뉴는 바게트와 크로와상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거 말고 퀴니아망에 빠져버렸어요!! 지인분이 가져다 주신 빵중 그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찾아간거였어요!

 

생활의달인빵집

 

생각보다 매장은 아담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게 빵이 다구요~ (그래도 맛있는 빵으로 알차게 구성되어있답니다.)

 

 

 

그리고 다른한켠에는 빵에 찍어먹는 크림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블랑제리코팡 빵 가격, 빵 추천>

바게트          4,000원  

기본 크로와상3,500원 그외 4,000~

퀴니아망       3500원정입니다.

 

위에가 제일 기본으로 많이 사시는 블랑제리코팡 추천 빵입니다.

 

 

 

생활의달인빵맛집

 

시그니처 메뉴는 그대로 있지만 그외의 빵들은 조금씩 바뀌는것 같습니다. 블로그들을 보면 약간씩은 빵종류가 달라지더라구요~ 그래도 바게트 크로와상 퀴니아망은 늘 준비 되어 있습니다.

 

망원시장

 

너무 사고 싶은 빵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이날은 퀴니아망과 바게트 그리고 크로와상을 사서 돌아 왔답니다. 바게트는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는데, 하루 지나니까 당일만큼 맛있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 산날 바로 다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크로와상은 하루가 지나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퀴니아망은 역시, 맛있었답니다. 겉 진저향이 나는 코팅에 바삭(딱딱?)함 하지만 속은 촉촉 ~ 한 반전 매력이 있습니다.

 

이 맛있는 빵들을 맛볼 수 있는 망원동 블랑제리코팡 위치는 ?

 

 

 

오늘은 망원동 빵맛집에 대해 포스트 해보았습니다. 혹시나 망원시장을 가실일이 있으시거나 이근처를 가실일이 있으시면 꼭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맛있는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내돈주고 사 먹은 솔직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