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넷플릭스 추천 영화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 The High Note)

넷플릭스 음악영화 The high Note,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내용 후기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 The High Note 기본정보>

장르:코미디, 드라마

나라:미국

러닝타임:113분

개봉: 2020.6.10

등급:12세 관람가

감독: 니샤 가나트라

출연:다코타 존슨, 트레시 엘리스 로스

 

넷플릭스영화

 

10년전에 히트곡으로 버티는 슈퍼스타 그레이스와 프로듀서를 꿈꾸는 그레이스의 개인비서 매기의 음악성장이야기인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는 아무생각 없이 틀었다가 끝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본 영화였습니다.

 

 

 

잔잔하게 흘러가는 내용만큼이나 편안하게 재미있게 본 영화로 음악이 소재이긴 하지만 그리 많은 노래가 나오는 영화는 아니였습니다. 뮤지컬 같은 영화를 기대한다면 조금 실망할 수 있겠죠? 그래도 중간 중간 나오는 노래는 충분히 좋았으며 내용자체가 재미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영화를 봐서 기분이 좋네요.  한번쯤은 꼭 보실만한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 The High Note 내용 줄거리>

 

영화추천

 

슈퍼스타 그레이스(트레시 엘리스 로스)의 3년째 막내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매기(다코타 존슨)는 음악 퓨로듀서가 꿈입니다. 음악 프로듀서가 되기 위해 낮에는 매니저일을 하고 밤에는 음악작업을 하며 열정을 불태우지만 좋은 기회를 잡지는 못한 매기, 

 

 

 

그리고, 10년전에 엄청난 히트곡을 낸 그레이스는 히트곡 하나로 무려 10년째 버티는 세계적인 스타입니다.

 

넷플영화

 

매일 반복되는 공연에서 벗어나 새로운 앨범반매를 꿈꿈지만 주변의 반대 그리고 해낼 수 있을까 하는 본인 스스로의 두려움에 부딪히는데, 그런 이들이 서로 부딪히며 이끌어가는 영화,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The High Note 그들은 서로 한계를 깨고 나와 새로운 음악세계로 나아갈 수 있을까요?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 The High Note 예고>